제목 없음

[도레미하우스 배너 입주정보]

도레미하우스는 현재 비 상업적 커뮤니티로서, 웹으로 꾸며진 기타 비 유학관련 동호회들처럼, 서버유지를 위해 관련된 업체에 한하여 최소한의 배너 지원만을 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도레미하우스 배너입주 시, 사업자등록이된 유료 사이트에서처럼 영수증을 드린다던가하는 방식의 입주는 불가능하며, 기부형식으로 자체 처리를 해주셔야합니다.



[도레미하우스 배너입주의 효율성]

도레미하우스는 외형적으로 회원 수만 불리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일반 웹 커뮤니티들과 달리, 오로지 실명회원가운데 접속률이 죽지 않은 활동성이 유지되고 있는 아이디들에 대해서만 회원으로 관리하여 유지해오고 있기 때문에, 타 사이트와 회원 수를 비교하시는 것 자체가 무리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같은 회원 수라 하여도 회원데이터의 질과 관리방식에 따라서, 효율성에 대해 10배 이상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단순비교로 배너입주 비용에 대한 가치를 판단하실 분들은 다른 곳의 유학커뮤니티에 배너입주를 권장해드립니다.

도레미하우스는 그런 사이트들과 달리, 완전 실명제정책으로 까다롭게 가입을 받고 있으며, 가입 후에도 활동성이 반드시 유지되고 있는 아이디에 대해서만 회원데이터로 남겨두고 있습니다.

도레미하우스에 1~2년간 홍보하시는 효과는, 상품매출의 변화와 관계없이 이미지 개선 및 인지도 상승에서 우선적으로 절대적인 긍정적 효과를 얻을 것입니다.

특히 도레미하우스의 미래성을 생각했을 때, 배너를 우선적으로 선점하는 효과에 대해서는,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머지않아 얻게 될 것입니다.

도레미하우스는 전 년도 배너 입주업체에 지속적으로 배너 우선권을 드리고 있으며, 배너 가격 또한 세월에 따라 상승해도 지속적으로 입주하여 있는 배너업체에 대해서는, 초기 입주비용에서 크게 올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또한 도레미하우스는 배너업체를 가족으로 생각하고 협력하고 있습니다. 도레미하우스에서 활동성 실명회원이 5만 명, 10만 명 되었을 때를 생각해보신다면, 배너의 선점 효과가 주는 시너지는 엄청난 것이 될 것입니다.


본 배너 규정은 2008년까지 유효합니다. 그 이후에는 가격과 입주조건이 크게 재조정될 예정입니다.



[도레미하우스 배너유형]

A형 - 게시판 상단에 항상 노출되는 배너로 그리고 게시판 본문 하단에도 항상 노출되어, 노출도가 가장 큰 효과적인 배너입니다. (중요홍보시점에서 요청하시면 도레미하우스 전체쪽지로 안내문을 발송해드립니다.)

B형 -
게시판 상단에 항상 노출되는 배너입니다. 하지만 게시판 본문 하단에 노출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서는 A형 배너와 똑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중요홍보시점에서 요청하시면 도레미하우스 전체쪽지로 안내문을 발송해드립니다.)
  
C형 -
도레미하우스 게시판 오른쪽에 항상 노출되는 배너입니다.(로그인 창 아래) B형 배너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가격은 저렴하고 노출 도는 여전히 높은 배너유형입니다. (중요홍보시점에서 요청하시면 도레미하우스 전체쪽지로 안내문을 발송해드립니다.)

D형 -
홈페이지 정문에만 노출되는 배너입니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지만 간단히 사이트를 알리고 싶은 업체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도레미하우스 전체쪽지 이용불가.)




[도레미하우스 배너 가격]

도레미하우스와 비슷한 양의 동시접속자, 페이지 히트, 실명회원 정보를 가진 사이트들의 배너가격들을 보면, 대부분 한 달에 50~100만 원 선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상업적인 사이트에서는 1주일에 최하 5~20만 원 정도 하는 곳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그런 고가에도 배너홍보 지원 방식은 도레미하우스와 비교할 수 없는 그저 사이트에 배너 하나만 걸어놓는 방식만 지원합니다.

그러나 도레미하우스는 배너업체를 가족으로 생각하고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최소한의 서버유지를 목적으로 배너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 1~4주 정도의 가격이면 1년간 배너업체로 입주할 수 있습니다.

배너 가격은 1년 치 선납이며,


다음 해에 배너업체로 계속 유지 시, 다른 업체에서 더 좋은 조건으로 입주하겠다고 하여도, 우선권은 먼저 입주된 배너업체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가족과 같은 파트너십으로 함께하는 것이 도레미하우스 배너업체와의 첫 약속입니다.

도레미하우스와 협력하여 도움을 주시고 함께 시작하시면, 훗날 엄청난 혜택과 시너지효과를 함께 누리실 수 있게 될 것이라 약속드리겠습니다. 약속은 도레미하우스의 힘입니다^_^;


도레미하우스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성장해있는 시점에서 얻게 될 효과를 생각하신다면, 조금이라도 빨리 도레미하우스와 함께하시는 것이 큰 메리트 가될 것입니다.

 

게시글 주소 복사하기 (파폭,크롬에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도레미 활성화를 위해서 자주 가시는 사이트에 링크해주세요. 감사 ^^;

추천 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