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B3%B4%EA%B4%80%EC%9D%B4%EC%82%AC.jpg


미국내 짐이사 서비스 내용 및 가격 견적 질문

질문 :

안녕하세요.
미국내 짐 이사 20kg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정보를 찾던 도중 견적 문의드립니다.

1. 현재 제가 이동하려는 주에 거주 주소지가 없는 상태입니다. 먼저 현재 지역에서 저의 짐을 storage에 맡긴 후, 차후 이동하려는 주에서 거주지 주소가 나오면 그곳으로 저의 짐을 배송하는게 가능할까요?

2. Champaign, IL에서 Irvine, CA로 짐을 옮기려고 합니다. 대충 20kg으로 8박스가 나올거 같은데 이 거리의 이정도 박스면 얼마가 예상될까요?

3. 제가 이미 갖고있는 Uhaul 박스가 있는데 유씨아저씨 배송 서비스를 읽어보니 해당 박스는 사용하지 말라고 하는군요. 해당 박스는 아예 금지인걸까요? 아님 own risk를 감수하고 사용할 수 있는걸까요?

감사합니다.


답변 :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내용에대해서 도착주소지가 아직 없는 경우에는 미국내 이사가 아닌 보관 후 이사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우선 샴페인에서 저희 LA창고로 보내고 새로운 주소지가 생기면 새로운 주소지로 발송하는 내용입니다.

금액에 대해서는 보관 견적을 하시기 바랍니다. 보내는 주소 및 창고위치 + 보관날짜만 기재하시면 비용이 산출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산출할 수 있습니다. 박스에 대해서는 275DW 박스 사용이 필수 입니다. 

감사합니다. 

#미국내이사 #보관이사 #보관후이사 #유씨아저씨 #타주이사 #로컬이사 #미국내타주이사 #미국타주이사비용 #유학생타주이사비용 #미국장거리이사비용 #미국이삿짐센터 #미국내이사택배 #미국내포장이사비용 #미국포장이사 #미국이사비용 #미국단거리이사비용

유씨아저씨 홈페이지 : https://iloveuc.com

유씨아저씨 배너
게시글 주소 복사하기 (파폭,크롬에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도레미 활성화를 위해서 자주 가시는 사이트에 링크해주세요. 감사 ^^;

추천 비추천